Service in Iraq 이라크 지역 서비스
Home > Special Service > Service in Iraq
IRAQ Sales Team 은 2003년 전쟁 이전과 전쟁 후 수많은 운송 통관 경험을 바탕으로 Baghdad, Mosul, Kirkuk, Erbil, Babilon, Basrah, Sulaymania 또는 이라크 전 지역에 대한 컨설팅, 운송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으며, 현재 Khabat and Bazyan Project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를 바탕으로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 타타대우상용차, 두산인프라코어, 대우버스㈜ 등의 대기업과 여러 중소기업과의 거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라크로 통하는 루트로는 Umm Qasr 및 Aqaba, Mersin, Dubi 를 통한 내륙운송이 있으며, 어떠한 지역이라도 완벽한 서류진행, 통관진행, 육상운송, Security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라크라는 전쟁지역으로의 완벽한 운송은 당사만이 가지고 있는 자랑거리라고 생각을 하며 더 저렴한 가격과 품질 높은 서비스는 귀사의 수출업무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귀사의 화물에 대한 최종 도착지까지의 Tracing을 전자메일과 실시간전화를 통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위의 현 거래중인 업체를 통하여 검증이 되고 있습니다.

2010년 10월 이라크 중앙정부로부터 Transportation 사업 허가권을 득하여 현재 Baghdad, Erbil 및 Umm Qasr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였으며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보여 드릴 것 입니다.

·이라크향 대표 거래 업체 및 사업개요
2004.03~2008.12 까지 KOICA(한국 국제 협력단)의 대 이라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사회 간접자본 건설에 필요한 물자를 운송하였습니다.
대표적인 운송 발주처는 현대자동차, 대우버스, 타타대우상용차, 대우인터내셔널, 글로비스, 현대종합상사, 삼미건설 등이 있습니다.
물량은 건설차량(EXCAVATOR,DUMP TRUCK 등)포함 약 2000여대가 되며, 컨테이너 약 1000여대, 건설 기자재 약 10000여톤 정도입니다.
현재는 북부 이라크(술라이마니아지역) 발전 프로젝트 해상, 육상운송을 수주한 상태 입니다.
2010년 10월 이라크 현지 법인 설립
Umm Qasr를 통한 Baghdad, Mosul, Kirkuk, Erbil, Babilon, Basrah, Sulaymania 로의 내륙 운송 가능
·관련사진